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교촌 시그니처세트 구매 후기

by 산체스J ☆★☆★☆☆★☆ 2020. 7. 15.


교촌 시그니처세트 시식 후기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교촌치킨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인 교촌 시그니처세트 구매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교촌치킨에서 이번에 새로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반반 오리지널과 허니순살 그리고 이벤트 행사로 감튀를 함께 주고 있습니다. 

0123


월급날엔 역시 아내와 함께 치킨이죠. 매장에 전화를 해서 교촌 시그니처세트로 주문을 하고 대략 25분정도 걸린다고 하기에 배달비도 아끼고 교촌 매장이 집 앞에 있기에 직접 찾으러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26,000원입니다. 

교촌 반반은 살짝 매콤한 맛과, 항상 먹던 허니 오리지널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허니 순살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구요. 참고로 행사중이라 감튀를 서비스로 한정해서 주고 있습니다.

매장을 방문하니 요즘 한창 위험한 그 분으로 인해 사장님이 홀영업을 안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배달 시켜먹는 것도 불안한건 사실인데 이렇게까지 해주시니 더욱 안심이 됩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대전 전지역에서 결제가 가능한 대덕이로움카드를 사용하여 결제를 했습니다. 역시 대덕이로움카드를 사용하는건 이득인거 같습니다.

0123456789

사진만 찍으면 왜 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타고난 똥손인가 봅니다. 사진과는 다르게 정말 바삭하네요. 그리고 이전보다 조각수를 줄이는 대신에 크기가 약간 더 커진게 먹기도 더 좋은거 같아요. 참고로 감튀는 제가 먹어본 감튀중에 가장 맛있네요. 허니 순살도 정말 바삭하고 달달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인인 오리지널 반반은 감튀와 허니 순살과의 궁합이 약간 아쉽긴 했습니다. 오늘은 저와 아내가 함께 교촌 시그니처세트를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교촌 주문액에서 시그니처세트 또는 오리지날 제품인 교촌신화오리지날, 교촌오리지날, 교촌반반오리지날, 교촌레드오리지날, 교촌허니오리지날 등중 한 가지를 주문하시면 33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준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댓글0